소원팔찌 에는 역시 미국특허 패션 스포츠팔찌 추천

 

 

 

 

요즘에는 100세 시대라서 그런지, 많이들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연령에 관계 없이 다이어트를 하고 헬스장 등록을 하는 등의 자기투자를 많이 하는 시대 입니다.

이럴때에는 선물 한가지 라도 뭔가 특별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원팔찌 아이템으로 추천 드리는, 미국 특허 기능성팔찌 브랜드 씨프라임 소개 입니다.





미국에서 2010년도에 개발된 씨프라임 C-PRIME 팔찌는 UCLA 라고 하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대학교에서 개발되었습니다.

IT기술을 접목해서 만들 팔찌 이며, 다양한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높은 최근 유행하는 기능성 건강팔찌 입니다.

미국 내에서는 휴잭맨 같은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들이 많이 착용을 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올라간 팔찌 제품 입니다.

소원팔찌 에는 역시 미국특허 패션 스포츠팔찌 추천 입니다.



미국특허번호 ( patent NO.US.8106849 )

씨프라임 팔찌가 특별한 점은,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기능성 팔찌 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특허를 얻기가 아주 어려운 조건이기 때문에, 씨프라임 팔찌의 특허 획득 내용은 일단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네이버 쇼핑몰 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제품에 대한 평가가 좋아서 4년 째 우수 상품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소원팔찌 를 지금 고민 중 이시라면, 씨프라임 팔찌로 건강에 대한 소원을 이루어 보세요 ^^


https://youtu.be/k5XI7DYKB7E



네이버 스토어팜 바로가기 [ 여기 Click ]


 

CPRIMEKORE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C-PRIME KOREA

smartstore.naver.com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