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겨울여행 단체관광 추천 명소 <미야기현> 일본 겨울관광지 추천


일본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위도 상으로는 한국과 비슷한 위치입니다.

다만 높은 산맥들이 있다보니까 겨울철에는 눈도 많이 내리고 유명한 스키장도 많은 곳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일본 가볼만한 겨울여행 정보는 바로 "눈의 벽 워크 雪の壁ウォーク" 라고하는 이벤트 정보입니다.

일본 겨울여행 단체관광 추천 미야기현 소재의 자오마치(蔵王町)라고 하는 지역에서 진행되는 눈 축제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엄청나게 높게 쌓인 눈(雪)의 절벽을 보실 수가 있으며, 그곳에서 눈썰매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일본 가볼만한 겨울여행 단체관광명소 입니다.

 




어느새 3월이 시작되면서 이제는 봄을 준비하는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다소 쌀쌀한 날씨 이지만 한낮에는 15도 까지 올라가면서 이제는 곧 봄의 꽃도 필것 같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잘 진행이 되면서 이제는 예전처럼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다닐 날을 기대도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공항으로 달려갈까봐 미리 걱정도 되지만 그래도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일본 여행정보는 바로 일본 단체관광 추천 겨울관광지로 단체여행 다녀오면 좋은 곳 '미야기현' 관련 정보입니다.

 



개최 기간 : 2021년 4 월 8 일 (목) ~ 11 일 (일)  4 일간

보행 구간 : 자오에코라인의 자동차 주차장 부터 왕복 2 킬로미터 구간


일본 겨울관광지 추천 미야기현의 "눈의 벽 워크 雪の壁ウォーク" 행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최고 적설 지점에서는 9 미터의 적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에 높고 단단한 눈의 벽 이라서 깜짝 놀랄만한 체험이 될 것입니다.

2. 겨울철에 폐쇄중인 차량 전용 도로를 산악 가이드와 함께 2km 정도 거리를 걸어다닐 수가 있습니다.

3. 행사장에서는 이벤트 목적의 '눈썰매'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4. 곳곳에있는 촬영 장소는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사진을 올리기 좋은 딱 좋은 장소입니다.

5. 참가자들이 워킹 후에는 "뜨거운 수프"의 무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2019 년에는 2,000 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곳입니다.

7. 비슷한 기간에 미야현의 벚꽃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https://miyagizao-navi.jp/yukikabe2020/


일본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예로부터 이 지역에서 경제, 교육, 문화, 교통의 중심지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미야기현의 행정수도는 센다이 이며, 우리나라에는 센다이시 라는 도시명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아시아나항공이 매일 1회 씩 왕복 운항을 할 정도로 한국인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이곳 센다이공항까지는 2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공항에 도착을 하면 전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교통 연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매년 일본 겨울관광지 추천 미야기현 자오마치에서 개최되는 '눈의 벽 투어'는 최대 적설량 10m의 '눈의 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 지역은 겨울철에는 적설량이 많기 때문에 통행 금지되는 「자오 에코 라인」을 단체 버스만 통행 할 수 있는 이 시기 밖에 체험 할 수 없는 여행입니다.

또한 이 시기는 인접한 오가와라 마치나 시바타 마치에서 엄청나게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는 제철입니다. (4 월 상순)

그래서 겨울철의 눈(雪)과 벚꽃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일본 가볼만한 겨울여행 단체관광 명소이며, 참가자들은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엄청나게 높이 쌓인 '눈의 벽'을 견학 할 수 있으며, '눈(雪)'과 '벚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본 단체관광 추천을 일본 미야기현에서 즐겨보세요.

2021 년도 이곳 에코 라인의 개통은 4 월 24 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그날 이후 5 월 말에는 잔설이 있는 이곳을 자가용으로 통행하고 감상도 가능합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이 어렵지만 코로나가 끝나면 내년에는 많은 분들이 이곳을 방문하기를 기대합니다.

 

みやぎ蔵王観光navi

宮城県蔵王町の観光や人気スポットを紹介しています。蔵王町では四季を通じて、自然やグルメ、スポーツや伝統文化を楽しんだり、温泉で癒しのひとときを過ごすことができます。

miyagizao-navi.jp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