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생신선물 미국특허 건강팔찌 남자친구 부모님생신선물 추천 아이템

 

 

 

 

이제는 100세 시대라서 그런지 어른들이 대부분 건강관리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시대 입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고기 종류의 선물이 많았다면, 지금은 헬스 또는 다이어트 관련 선물이 인기 입니다.

이처럼 선물을 하려거든 뭔가 특별하면서도 의미있는 선물을 해야 부모님이 좋아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부모님생신선물 아이템으로 미국에서 인기 있는 기능성 건강팔찌 아이템 씨프라임 C-PRIME 팔찌 소개 입니다.





씨프라임 C-PRIME 팔찌 라고 하는 것은 미국의 명문대학교 UCLA에서 개발된 IT기술 접목의 기능성 건강팔찌를 말합니다.

2010년도에 개발되었으며, 발매 직후에는 유럽이나 일본, 미국 등에서 300만개 이상이나 팔리면서 대히트한 팔찌 입니다.

특히나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팔찌라는 이유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 및 기술력 등에서는 이미 믿음이 가는 기능성 팔찌 입니다.

부모님생신선물 미국특허 건강팔찌 남자친구 부모님생신선물 추천 아이템 팔찌 입니다.



미국특허번호 ( patent NO.US.8106849 )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4년 째 인기상품 이라서, 우수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씨프라임 팔찌가 의료기기가 아님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구매 후기를 읽어보면 오히려 신기할 정도 입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면, 일반인이 씨프라임 착용 후 어떻게 변화되는 지 금방 알 수가 있습니다.

부모님생신선물 이라고 한다면, 이처럼 특별하면서도 제대로 된 기능성 건강팔찌로 선물해 보세요.



https://youtu.be/k5XI7DYKB7E


네이버 스토어팜 바로가기 [ 여기 Click ]




 

CPRIMEKORE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C-PRIME KOREA

smartstore.naver.com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