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부모님 선물 미국 건강팔찌 여친 부모님 명절 첫인사 선물 추천

 

 

 

 

요즘에는 100세 시대라서 그런지 다들 건강이나 운동 등에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그렇다보니까 이전과는 다르게 헬스 또는 다이어트 관련 선물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렇듯이 트렌드에 맞는 뭔가 특별하면서도 세련된 선물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아보세요.

그래서 여자친구 부모님 선물 아이템으로 오늘은 미국 특허 기능성 팔찌 브랜드 씨프라임 추천 입니다.





미국 기능성 건강팔찌 씨프라임 C-PRIME 팔찌는 IT기술이 접목된 제대로 된 기능성 건강팔찌 종류 입니다.

2010년도에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미국명문대학교 UCLA에서 개발하였으며, 개발 직후 엄청난 판매를 기록한 팔찌 입니다.

초기에 300만개 이상이나 팔린 씨프라임 팔찌는, 미국 내 판매 뿐만이 아니라, 유럽이나 일본에서도 인기있는 제품 입니다.

여자친구 부모님 선물 미국 건강팔찌 여친 부모님 명절 첫인사 선물 추천 아이템 입니다.



미국특허번호 ( patent NO.US.8106849 )

특히나 헐리우드에서 활동을 하는 유명한 영화배우들이 많이 착용을 하거나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진 팔찌 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기능성 팔찌와는 다르게 미국의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효능이나 기술력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 쇼핑몰에서 4년 째 판매 중에 있으며, 제품 효능이 좋아서 우수 상품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자친구 부모님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 하는 씨프라임 팔찌 관련해서, 더 많은 정보를 네이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5XI7DYKB7E


네이버 스토어팜 바로가기 [ 여기 Click ]



 

CPRIMEKORE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C-PRIME KOREA

smartstore.naver.com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