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슨은 그의 지지자들을 갖고 있으며 자신이 개척되어 경험 있고 양심적이라고 말했다.

골반저 메쉬 수술을받은 여성의 2.5 %가 합병증을 겪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삶을 변화시키는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회의 앤드류 윌리엄스 외과 의사와의 "위험과 이익"에 관해 논의하는 것은 "자신에게 달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외과 의사는 수술에서 발생하는 합병증, 2004 년경에 공통적으로 일어난 절차가 예견 될 수 없다고 말했다.

2014 년에 합병증을인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지만, 의장은 외과 의사가 합병증을 언급 했어야하는지 여부를 말할 수 없었다.

두 명의 운영하는 16 명의 여성을 고용 한 후 법적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판사는 대다수가 "쇠약 해지는 합병증을 앓 수술을하기 전보다 훨씬 나 빠졌다"고 전했다.

"가능한 모든 합병증이 설명되었다고는 확신하지 못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똑같이 걱정되는 딕슨으로부터 치료를받은 환자가 더 많을 것"이라고 의심했다.

트러스트는이 "특정 골반 바닥 수리 절차"를 통해 제기 우려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씨 딕슨은 신뢰에서 "현재 이러한 절차를 제공하지 않는"있다고 말했다.

의 신탁이 조사를 완료하는 동안 "외래 추적 관찰에만 국한되어"있다고 말했다.

그는 병원에서의 딕슨의 관행과 관련된 합병증이 "정상적인 매개 변수 내에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40이지만, 나는 100을 느낀다.

이 수술을하기 전에 나는 판매가 잘되었다나는 행복하고 활동적인 엄마였으며 12 년 동안 파트너와 훌륭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제 나는 끊임없이 고통스러워하고, 나는 막대기로 걷고, 나는 직장을 잃었고, 내 친밀한 관계가 파괴되었다.

내 인생은 인정을 넘어서서 변화했으며 우울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내 가족을위한 것이 아니라면 지금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요실금 치료를 위해 긴장없는 질삽입 한 2014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아들이 무게로 태어난 후에 7 년 동안 고통을 겪었습니다.

결국 나는 부인과 부서에 회부되었고 몇 가지 검사를 실시하여 조언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점은 슬링 (또는 메쉬 또는 테이프라고도 함)을 삽입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오줌이 당신을 끌어 당겨 요실금을 돕는 작은 슬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간호사가 하루에 병원에 입원 할 거라고했는데 8시에 머물렀다.

내가 마취에서 돌아 오자마자, 나는 내 엉덩이와 허벅지를 몹시 괴롭혔다.

나는 어떤 물도 통과시킬 수 없어서 카테터를 사용해야했다.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