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유출 초안 문서는 어떤 분쟁이라도 이후의 "과도기"에서 영국의 혜택이 중지 있음을 암시했다.

영국 장관은 "그것을 선의로 발표하지 않았다" 말했다.

그는 또한 관한 모든 경제 전망이 "지금까지 잘못된 것으로 입증되었다" 말했다.

앞서 발표 공식 예측에 따르면 영국 전역의 성장 둔화를 의미한다.

 

데이비스 장관은 영국 총리가 내각위원회 회의를 주재하고 영국이 미래의 와의 관계를 원했던 것을 보여주기위한 회의를 소집 연설했다.

그는 분위기가 "건설적인 "이었고 "많은 것들이 해결되었다" 말했다. 그러나 "여전히 진전이 있었다" 인정했다.

그는 수요일에 유출 철수 협약의 초안 부분을 "법적인 문서는 아니지만 정치적인 문서"라고 묘사했다.

"우리가하는 일은 우리가 함께 일할 미래를위한 다리를 만드는 구현 기간을 구축하는 "이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솔직히 불경스런 언어로 문서를 발표하는 것은 선의로 생각하지 않으며, 실제로 구현 기간을 임의로 종결시킬 있음을 암시합니다.

" 운동의 목표가 아니라 선의로, 우리는 그것을 발표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행 또는 이행 기간은 영국이 공식적으로 유럽 연합을 떠난 직후 2019 3 29 일에 끝나고 2020 12 31 일에 끝나기 직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은 기업들이 와의 새로운 관계에 적응할 수있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연합 유럽의 사법 재판소 판결과 마찬가지로 과도기에도 규칙이 적용되어야한다고 주장했다.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