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쇼핑 드럭스토어 <사쯔도라> 쇼핑리스트 할인쿠폰 제공 정보 공유

 

 

 

 

최근에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일본 후쿠오카 여행은 거리도 가깝고, 비용도 저렴해서 인기지역 입니다.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서, 곳곳에 한글 안내 등이 있어서 여행하기 편리한데요.

오늘은 후쿠오카 쇼핑에서 도움이되는, 일본 드럭스토어 브랜드 <사츠도라> 할인쿠폰 정보 입니다.





대부분 일본 여행에서 필수적으로 들러야할 쇼핑리스트 아이템을 드럭스토어에서 해결이 가능할텐데요.

후쿠오카 쇼핑 에서 꼭 들러야할 곳이 바로 <사쯔도라> 후쿠오카 시호크점 입니다.

찾아가시는 방법은 아래의 주소를 구글 지도에서 검색하시거나, 아래 한국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2-chōme-2-3 Jigyōhama,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https://satudora.jp/taxFree/shop/seahawk/?lang=ko


후쿠오카 쇼핑에서 꼭 필요한 <사쯔도라> 할인쿠폰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있는 쿠폰을 계산대에서 계산하기 직전에, 담당 계산원에게 스마트폰 그대로 보여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택스프리 (TAX FREE) 이외에, 추가로 5% 할인이라서 더욱 알뜰한 쇼핑이 되겠습니다.

이제 후쿠오카 여행시 필요한 쇼핑 이라면, 사츠도라 드럭스토어에서 쇼핑리스트를 잘 활용해 보세요.




 

 

사쯔도라 후쿠오카 시호크 점

 

satudora.jp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