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의무를 지켰다. "당신이 뭘 예측하는지, 나는 예측할 것이다. 나는 그가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는 저항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어떤 논쟁도 일으키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는 오늘 밤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조 보안관은 기분이 좋을 것이다."

의심되는 이민자를 대상으로 한 교통 순찰을 중단하라는 법원 명령을 거부 한 후 법정에 대한 형사범 모독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그는 10 5 일에 선고 될 예정입니다.

트럼프의 발언은 서류 업무를 제외한 모든면에서 사면이되었다.

따르면 서류가 이미 작성되었으며, 서명 한 후 트럼프 대리인에게 보낼 이야기의 목록도 있습니다필요한 것은 서명뿐입니다.

하지만 트위터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정책을 구체화하는 것을 선호하는 대통령에게는 손을 대지 않아도됩니다휴대 전화에서 몇 번의 키 입력으로 트릭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허버트 후버 대통령에 대한 메모 작성자 인 트위터를 염두에 두지 않았지만, 후버 대통령 행정부가 지나간 지 오래지 않아 대통령들은 문서에 팩스 서명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법안에 서명하기 위해 자동 열기를 사용하는 최초의 대통령으로 프랑스에서 년 애국자 법의 연장에 서명했습니다.

그래서 도널드 트럼프는 트윗 끝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어떤면에서는 자동 열기의 자연스러운 발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밀 씨는 대통령이 개인적으로 사인하지 않은 사면은 법무 장관이 서명하도록 강력히 권고했다.

현재 법무 장관 제프 세션즈 트위터에 올랐기 때문에 아마도 리트 윗이 충분할 것입니다아니면 좋아.

문서의 사본이 수령인의 손에 닿을 때까지는 사면이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 것은 한때 법이었습니다.

율리시스 그랜트 대통령으로 취임 한 것은 그의 전신 인 앤드류 존슨 허락 한 2 건의 사면을 취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대가로 그랜트 간수의 서랍에 빠져있었습니다.

그 위치는 법무부에 의해 나중에 포기되었지만, 조지 부시가 뉴욕 부동산 개발업자에게 부여한 사면을 취소하고 유죄로 판결했을 때 2008 년 법무부 (최근 추론을 사용했다. 투시사면은 서명되고 봉인되었지만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위조에 대한 그의 메모에 우려를 표시했다.

"중요한 것은 사기 사면 문제를 방지하는 것"이라고 그는 썼다그의 대답은 사면 한 남자 또는 여자에게 대통령의 팩스 서명과 "기록 담당관이 인증 한"사면의 "토큰"을 받았다는 것이다.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