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 워싱턴의 심장부에있는 고등학교에 형과 여동생과 함께갔습니다이전 학급 친구들과 교사들은 제 3의 사람을 "멍청이"로 지칭하는 버릇이있는 매끄럽고 대중적인 운전의 소년을 기억했습니다.

"그는 항상 매우 정치적이었고 다른 그룹과 함께 일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라고 한 선생은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부드러운 성격이었다."

동료졸업생은 예리한 옷을 입은 남자 축구 팀의 4 분의 1 "고교를 통해 최고의 확신"으로 회상했다.

"그때 시원한 사람은 그는 가장 사나이 같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앤서니였습니다. 그는 이탈리아 - 트라볼타를 취했습니다.

학생 정부의 대통령으로 선출 된 스카 라무치 나중에 언론인들에게 자신의 정보원을 공개하고 "이 부분에서 나에게 친절"해달라고 조언하는 사람을 깜박였다.

한 고등 정부 정부 회의에서 그는 비판적인 논설을 통해 학교 신문 편집장에게 "불합리한 비난" "불필요한"것이라고 말하고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일어 섰다회의는 혼란으로 빠졌고 종이 앞면에 인쇄 된 편지로 씨는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로널드 레이건 기자 회견에서 그는 자신이나 그의 정부가 얼마나 비효율적인지에 관한 모든 사설과 칼럼에 맞서 자신을 방어하지 않았다.

경제학을 공부하고 법학을 전공했습니다그는 같은 섹션의 동료 법학생 인 "그는 실제로 틀에 박힌 하버드 모델에 맞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는 건설 노동자 였고 그는 강한 뉴욕 억양을 가졌고 그는 내게 매우 긍정적 인 인상을주었습니다. 그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 며 호흡 했었습니다. 그때 우익 정치가 있었 더라면 나는 그들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 "

그는 포트 워싱턴 샌드 광산이 좋게 폐쇄 된 1989 년 하버드를 졸업했습니다. "승리자에게 전리품을 가져 가라."그의 아버지 가 연감에 썼다. 향해 곧장 나아 갔다.

 

일주일도 채 안되어 있었고 그는 이미 등 발에 있었다. 에 살고있는 그는 롱 아일랜드에서 태어난 뉴욕의 라이언 리자 직접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그의 아버지는 스카 라무치 아버지 길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는 백악관에서 그의 소식통을 밝히기 위해 뉴요커 기자를 분명히 밀었던 씨와의 대화에 암시했다.  "나는 너를 괴롭 히고 있었고 냉소적이었다. 다른 이탈리아 인에게 이탈리아 인이었다"고 말했다.

그 다음 누설 자, 언론인 및 워싱턴 정치 문화 전반에 대해 30 분의 눈물을 흘리며 대통령의 찬양을 불렀습니다.

"크리스, 뉴욕 출신, 뉴욕 출신, 대통령은 뉴욕 출신, 어젯밤에 저녁 식사를했고, 나는 영부인 옆에 앉아 있었다. 나는 대통령을 사랑한다." 그는 "명예" "존경"을 각각 8 , "존엄"4 번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물을 가지고 가고 있었다미스터 리자와의 전화 통화는 그가 말하는 것보다 더 다채 롭습니다커뮤니케이션 책임자가 용서할 수없는 시간을 보냈을 때, 그는 "기록에서 벗어난다"는 말을 잊어 버렸습니다나중에 목요일에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백악관 비서실 장을 "편집 정신 분열증 환자"라고 부르며 "모든 누출 자들을 죽일 것"이라고 위협하는 불경 한 발언을하기 전에 기자의 출처를 요구했다.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