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집이 흔들렸다 말했다.

"이웃 사람의 말은 풀렸다."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단지 초반이었고 우리는 아무것도 손상된 것을 없었다."

"세탁기가 고장났다"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벽에 균열이 있고 들리는 소리가 들렸다" 덧붙였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보고를보기 전까지는 아무 것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웨일즈 북쪽에있는 "나는 잠시 토요일 오후에 가장 흥분했다" 말했다.

"나는 굴뚝에 위아래로 뛰어 다니는 많은 비둘기 비둘기를 얻으며, 처음에는 소음이 그들이라고 생각했지만 집을 흔들기 위해 많은 무게를 지워야 만했을 "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가 "정말로 먹었다" 말했다.

"집이 흔들 리기 시작했고, 나는 '집이 무너지고있다' 말했다. 우리는 방갈로가 있고 여기에는 침강의 위험이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밖으로 달렸다 - 나는 잎처럼 흔들리고 있었다. .. 고양이는 나보다 앞섰다. 그래서 그녀는 알고 있었음에 틀림 없다."

슈프 필드 그녀가 안락 의자에서 떨림을 느꼈다고 말했다.

"나는 나의 생일 점심 식사를 위해 너무 많은 와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말했다.

기관의 캐롤라인 더글라스 18,000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나온 통계를 "극도로 우려하고있다" 설명했다.

"아무도 홍수 동안 자신의 삶이나 친구 가족의 위험에 처하게하지 않아야한다" 그녀는 말했다.

2013 이래로 14,500 이상의 운전자를 홍수로부터 구조했습니다.

지난 5 년간 노팅엄 어크의 포드 레인 101 명의 운전자가 구출되었습니다.

홍수로 인한 운전으로 차량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있으며, 홍수 피해 차량의 4 분의 3 궁극적으로 폐기 처리됩니다.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