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가족이 제안을 "불확실한 조건으로"거부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수요일에 방송 새로운 다큐멘터리에 대한 주장을한다.

키얼티는 자신의 삼촌이 묘지에있는멤버들과 어떻게 접근했는지 회상합니다.

그는 남자가 삼촌에게 말했다 "복수 같은 좋은 똑똑하고 강하고 끈이있는 아이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그의 가족은 어떠한 형태의 보복에도 관심이 없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어디로 갈지 불확실한 조건으로 말하지 않았다.

아빠는 아무 것도없이 돌아가 셨다. 그는 정치인이 아니었고, 스탠리를 쓰지 않았다.

"그는 건물 회사를 가지고 있었고, 양측을 고용했다.

"그는 옳은 일을하고 있었다."

명의 남자들은 살해와 관련하여 유죄 판결을 받았으나 1998 금요일 협정 이후 해방되었다.

다큐멘터리에서 20 동안의 계약의 유산을 탐구합니다그는 지도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투표를했다.

그녀의 경찰관은 의해 총에 맞았지만 살아남 았으며 그녀는 학교 버스에서 폭탄 공격을 견뎌 냈습니다.

그녀는 패트릭 킬티 동시에 퀸즈 대학 수학했지만, 동의에 반대하는 것은 포로 발표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끔찍한 범죄 일부를 저지른 사람들이 마치 아무 것도하지 않은 것처럼 자유롭게 걷는 것을 어떻게 허용 있습니까?" 그녀가 물었다.

키얼 아버지의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받은 사람들의 석방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투표했다고 밝혔다.

"그것은 당신에게는 사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의를 원합니다."그녀가 대답했다.

"슬프게도, 보복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20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문제의 유산에 대해 이야기하고이를 다루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