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박4일 가족여행지 추천 <미야기현> 일본 인기체험 여행 추천 장소

 



일본 3박4일 가족여행지 추천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경제, 교육, 문화 등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곳 입니다.

미야기현의 행정수도는 센다이시 이며, 센다이에 미야기 현청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미야기현 보다는 센다이 라고 하는 도시명으로 더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매일 아시아나 항공이 1회 씩 인천공항과 센다이공항을 왕복으로 운행하기도 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센다이 공항까지는 2시간이 소요가 되며, 센다이 공항에 내린 후 센다이 시내 까지의 접근성도 편리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일본 미야기현 일본 3박4일 가족여행지 추천 정보는 센다이 공항에서 가까운 아라하마 지역에 있는 일본 인기체험 여행 추천 딸기 농장 입니다. 

< JR후루츠파크 센다이 아라하마 JRフルーツパーク仙台あらはま > 체험입니다.

이곳은 딸기따기 체험시설로 2021년 3월 18일 오픈 예정입니다.

센다이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일본 3박4일 가족여행지 추천의 미야기현 여행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일본 인기체험 여행 추천으로 딸기, 포도, 사과, 배, 블루 베리 등 8 개 품목 156 종류를 재배 할 예정입니다.

올해 2021년에는 딸기와 블루 베리, 그리고 2022 년 이후에는 포도, 사과, 배, 무화과, 키위, 건포도를 포함한 모든 과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어느덧 3월이 되면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코로나19 때문에 야외 활동이나 혹은 이동이 자유롭지는 못하지만 곧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예전처럼 자유로운 여행이나 만남 등을 기대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웃나라 일본 역시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일본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 소개할 일본여행은 바로 일본 3박4일 가족여행지 추천 체험여행으로도 인기가 높은 딸기 따기 체험여행관련 정보입니다.

 



이곳에서 재배되는 딸기의 품종은 미야기현 오리지널 품종 「모우잇코 もういっこ」と「니코니코베리にこにこベリー」 2종류 입니다.

이 중에서 '니코니코베리'는 동일본 대지진으로부터의 부흥을 전하고, 체험하러 온 사람에게 웃는 얼굴이되어 주었으면하는 마음을 담아 재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농장에서 재배 된 야채와 과일을 판매하는 직판장과 센다이 시내의 유명 호텔의 레스토랑도 개업 예정입니다.

농장과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메인의 요리 및 디저트,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코로나 영향으로 이곳을 방문하기가 어렵지만, 코로나가 끝나면 많은 분들이 일본 인기체험 여행 으로 방문하기를 추천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tbl-fruit-farm.jp/arahama/


일본의 미야기현에는 다양한 관광자원과 맛집 그리고 쇼핑 정보가 가득합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다시 예전처럼 이곳 미야기현을 많이 방문하기를 기대합니다.

미야기현 여행정보는 일본 미야기현 서울사무소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トップページ

東日本大震災被災地復興へ仙台市荒浜に新たな賑わいを。一年を通し旬の果物の摘み取りができる体験型観光農園

stbl-fruit-farm.jp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