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관광지 <미야기현> 일본 3박4일 가족여행 추천

 

 

 

오늘은 미야기현 여행지 중에서도 일본 유명 관광지 추천으로 다녀오면 좋은 인기관광지 와타리B&G 카이요우센터(亘理B&G海洋センター) 입니다.

이곳은 바다와 접하고 있어서 해양 스포츠와 바다 낚시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 입니다.

센다이 공항에서 차로 30 분 거리이며, 태평양을 따라 토리노 우미"鳥の海"라고 하는  아름다운 항만을 접한 최신 레저 시설입니다.

미야기현 와타리쵸(亘理町)에 위치한 와타리B&G 카이요우센터(亘理B&G海洋センター) 는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도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2인승 카누 등 수상 스포츠를 통해 넓은 바다와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견과 함께 체험 할 수 있는 카누와 아이들이 스스로 몸을 지키기 위한 수상안전교실 등 '바다'에서 학습 할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바닷 바람을 맞으면서 제트스키를 즐길 수 있고,  심지어는 요트 체험도 가능한 곳 입니다.

 



일본 유명 관광지 추천 "와타리B&G 카이요우센터"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볼만한곳 입니다.

이제는 밤에도 너무 더워서 잠을 못 이루는 한여름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분들이 불편을 겪고 있으며, 경제 활동도 많이 위축되는 상황인데요.

하루빨리 예전처럼 평범한 일상으로 되돌아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본은 우리나라하고 지리적으로 가까우면서도 볼거리 및 먹거리가 많아서 많이들 다녀오는 해외여행지 입니다.

일본 유명 관광지는 여러곳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근에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 바로 <미야기현>이라는 곳 입니다.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청 소재지인 "센다이"로 더 잘 알려진 지역이기도 합니다.

미야기현은 일본 3박4일 가족여행으로 다녀오면 좋은 일본 가볼만한곳 관광 추천지 입니다.

일본 미야기현은 일본의 동북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예전부터 이곳의 경제, 교육, 문화, 교통의 중심지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아시아나 항공이 매일 1회 왕복 운항을 하였으며, 인천공항에서 이곳 센다이 국제공항 까지는 약 2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합니다.

센다이 공항 도착 후에는 센다이 시내까지 전철로 편리하게 연결이 되어 있으며, 약 40분 정도면 센다이 중심 시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영향으로 일본 여행이 어려운 상황입니다만, 곧 재개가 되면 이곳 미야기현으로의 일본 여행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일본 3박4일 가족여행 코스로 딱 적당한 "와타리B&G 카이요우센터"는 또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맛볼수 있으며 시원한 자연도 차분히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장소 입니다.

센다이 시내에서 차로 약 50 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와타리쵸(亘理町)는 바다의 냄새와 파도 소리 때문에 기분이 정말 좋아지는 곳 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멀리서 보이는 자오 산봉우리의 경관도 좋고, 맑은 공기와 밤은 밤하늘의 별빛을 즐길 수 있는 일본 3박4일 가족여행 추천지 입니다. 

조용하고 한가롭게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토리노 우미(鳥の海)는 초보자에게도 시설이 적합하며, 가족이나 커플들에게 인기있는 곳입니다.

일본여행지 동북지역에서 가장 달콤하고 맛있는 딸기, 배 같은 과일도 맛볼 수가 있는 곳이 바로 와타리정 입니다.

각 시설의 사용 요금은 1 시간에 수백 엔 (몇 천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가격 입니다.

또한 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 시설로는 로커, 탈의실, 샤워룸도 완비되어 있어서 청결합니다.

이곳은 일본의 TV 프로그램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까요, 코로나19가 종식이 되면 꼭 한번 방문해도 좋은 일본 인기관광지 추천 지역 입니다.

 



미야기현에는 관광 코스를 포함해서, 먹거리 및 쇼핑 장소도 많기 때문에 일본 가족여행 추천지로 최고 입니다.

보다 자세한 일본 미야기현 관련 여행 정보는 미야기현 서울사무소 페이스북을 통해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Posted by 라이프에디터 :